고현정 커뮤니티 하차 반대한다고 난리 났네요

이슈 체커|2018. 2. 9. 17:49


이번에 고현정씨가 리턴에서 하차하면서 이런저런 말들이 참많은데요 


리턴측은 고현정씩와 골이 깊어져 작업을 더이상 같이할수가없다 라고만이야기를 하고 


더이상 다른말이없다고하네요 






 




고현정 커뮤니티 에서 지금 난리가난건 


고현정 소속사 입장이 


잘못을 따지기보다는 많은사람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드라마의 특성상 


한사람이 문제라면 작품을 위해서라도 그 한사람이 빠지는것이 맞다고생각한다 라고말하네요 


sbs의 하차통보를 받아들인다고하는데 


지금 커뮤니티측에서 


고현정 하차 반대 한다고 이야기가 엄청나오고 있다고해요 
















고현정 후입 고현정 대신 들어가는사람이 박진희라는분인데 


아직 제안단계정도로 나왔고 

조금ㄷ더 시간을 두고 기다려봐야할거같네요 


이번에 동계올림픽 진행하면서 리턴 불방 리턴 휴방이 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박진희소속사 입장은 


제안받은건 사실인데 그이상 진행되진않았다라고하네요 












박진희씨 지금 임신중이고 태교 전념하고있다고하는데 ... 


몸컨디션에 따라 리턴 출연 여부가 결정될거같다고하네요 


그래도 임산부이신데 스트레스받으시면 안될거같다는생각이 ... 


고현정 리턴역할을 잘 수행할수있을지 걱정도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