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희 리턴 출연?! 고현정리턴 후임 논란 총정리!

이슈 체커|2018. 2. 9. 17:56


이번에 고현정씨라 리턴에서 하차하게되면서 후임이 누가될것인가 라는 논란이 점점 커지고잇는데요 

리턴폭행설 리턴 제작진 불화설 리턴고현정제작진불화설 리턴고현정 등등. .

화젯거리만 점점 늘어나고있는상황에서

누가 그럼 리턴고현정을 대신할수있겠느냐 라는 논란에 

박진희씨가 지목되었다는사실이 확인되었다고합니다 .




그럼 박진희가 하는것인가!?




확실한것은 


제안은 받았지만 

아직 정확히 정해지진 않았다.


라는사실!


박진희 소속사 나 박진희 임신사실등 

아직 상황 정황상 명확한게 아무것도없다고하네요 


제작진측도 좀 난감할거같고 

제안받은측도난감할것같습니다. 







박진희씨가 지금 태교에 전념을 다하고있따고하는데 


박진희 임신/ 태교중 인걸로봤을때 


과연 이역을 맡을지 걱정이 되네요 


박진희 프로필


영화배우이면서 탤런트!


박진희 나이 박진희 키 


박진희 생일 


198년 1월 8일생 


167에 48키로 


엄청 마르셨네요 


박진희씨는 1남 1녀중에 둘째로 자라오셨고 


이번에 리턴 결방이끝나고 


박진희씨가 나오게될지 안될지 지켜봐야할거같네요




박진희씨 둘째임신으로 참 잘될지 안도리지 모르겠습니다 


박진희 씨는 


2014년에 박진희결혼 하고난뒤 


딸을낳고 



지금은박진희남편 판사 ,박진희 남편 박상준판사라고하네요 


일전에 박진희메이크업아티스트를통해 남편 박상준 판사와 만났다고하는데 


결혼도 정말 잘하신거같고 부럽습니다 .ㅠㅠ 


박진희집은 순천에있는 17평의 집이라는데


굉장히 근검절약하는모습이 일반인같아 놀랍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