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효준 금메달 정보 총모음! 쇼트트렉 금메달 임효준 초등학교 임효준 조이팬 정보모음!

이슈 체커|2018. 2. 11. 13:05

임효준 금메달/ 쇼트트렉 금메달 획득! 대박! 








이번에 오후 강릉 아이스아레나 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렉 남자 1500 결승이 이루어졌는데 


정말 대박이였습니다 ㅠㅠ 


이렇게빠르게 쇼트트렉 금메달이 생기다니 너무 기쁩니다 


이번에 임효준은 평창올림픽 대한민국의 첫 금메달의 주인공으로서 


화제가되었는데 


임효준 금메달 뿐만아니라 


쇼트트렉 신기록까지 세우면서 


모두의 주목과 축하를 한몸에 받고있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고생했을까요 ㅠㅠ .. 아무도모를겁니다 






레이스 이탈!? 아쉬움 





함께 결승에 나선 황대헌 선수는 레이스 중간에 이탈하게되 아쉬움을 남기게 되었는데 


황대헌 임효준 선수는 

중위권에서부터 올라와 


두사람이 모두 선두권으로 치고올라왔고


주목을 받으며 진행하게되었습니다 


황대헌 선수가 2위 그리고 임효준 선수가 3위에서 경기를 진행해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임효준선수가3바퀴를 남기고 선두가 되면서 


경기를 끌고갔고 


황대헌 선수가 중간에 트렉에서 이탈하게되면서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ㅠㅠ















이번에 대한민국이 메달을 한개 가져가면서 종합 3위에 올랐는데요 


국내 홈그라운드에서 하는만큼 임효준선수처럼 금메탈 쇼트트렉 좋은결과가 생겼으면좋겠습니다 !!




임효준 선수 프로필



임효준 나이 학력 프로필에대해서 알아보도록할게요 


임효준 선수는 대한민국 쇼트트렉 선수이구요 


소속사는 브리온 컴퍼니 입니다 



임효준 나이는 1996년 생으로 올해23살이 되었고 


5월 29일생입니다 .


이번 2018 동계올림픽 쇼트트렉 남자 1500에서 생에 첫 금메달을 획득하게되며 


임효준선수는 대구에서 테어났다고하네요 


임효준 초등학교는 계성초등학교이며 


이후 경신중학교 진학하고 난뒤 오륜중학교 -> 동북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


현재는 한국체대 재학중인데 


이번에 금메달을 따 정말 학교에서 난리가 났다고하네요 








평소에도 임효준쇼트트렉선수는 뛰어난 재능을 보였고 



전성기 시절에는 제2의 안현수 라는호칭을 같이 얻기도 했다고해요 


사실 임효준은 선수생활에서 수많은 부상을 겪어왔었는데 


수영선수로 시작했던 지난 어린시절 


고막에 문제가생겨 수영을 하지못하게되고


수영을 포기했다고하네요 



이후에 초등학교2 학년 빙상부에들어갔고 


각종 대회를 휩쓸엇다고합니다 ! 


그런데, 


이후 임효준선수는 부상에 시달려오면서 총 7번 이상의 수술을 했다고하는데 ,


이런 수많은 부상을 극복하고 이렇게 버젓이 세계 정상에 서계되어


우리나라에게 첫 금메달을 선물했네요 











임효준은 조이팬이다! 




이번에 금메달을 획득한 임효준은 

조이와의 만남이 성사될까 .. 기대를하고있는데 


경기전에 


조이의 팬임을 밝혀서 화제가 되었던게 


이번에 함께 연관검색어에 올라가게되었네요 


이번 금메달을 획득함으로인해서 


임효준선수와 조이의 만남이 성상되면


크 ..  팬으로서 얼마나 좋을까요  ?? 










지금 임효준 쇼트트랙 선수는 남자 1500 부분에 세계랭킹 4위이며


남자1000은 6이에 랭크되어있는데 


이후에도 

500 100 5000 경기에도 출전할 계획이라고하니 



오늘 오후 7시 부터 경기에 나올것이라고합니다. 


1000 예선에서도 좋은결과 있었으면좋겠네요 ㅠㅠ














지금까지 임효준 금메달 쇼트트랙 금메달 임효준 초등학교 임효준 조이 에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이런저런 정보들이 참많네요 ㅎㅎ 


임효준 선수가 평창올림픽에서 주인공이 되어 너무기쁘고 


우리에게 첫 금메달을 선물해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 


부상을 극복하고 이렇게 세계정상에 서게된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가이듭니다 .



앞으로도 임효준선수의 경기가 많이 남아있으니 


끝가지 많은 관심과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메달획득에 실패한선수들에게도 수고와 격려를 아낌없이 주기를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