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수지 공식열애 재결합 우와 대박

이슈 체커|2018. 2. 9. 17:41


이번에 공개열애 를하고나서 

모두를놀라게하고 !!


다시 3년만에 헤어져서 또 논란이된!! 


제가 좋아하는 연얜커플 이민호 수지 커플이 

이번에 다시 재결합 했다고해요 


역시 연인은 만나고 헤어지고 하는거같습니다. 


 







이번에 11월에 공식적으로 결별했다고 밝혔던 이민호 수지커플이 


최근에 다시 재결합했다고하네요 


얼마나 알콩달콩할까요 ㅠㅠ 

이민호 수지커플이 데이트를 하고있는걸 목격한 관계자가 


비밀리에 데이트를 이어오고 있다 라고 하는데 


정말 대박인거같습니다 .ㅠㅠ



수지 나이 는 94년생이고 생일은 10월 10일 

수지 프로필을 쭉 훑어보면  유명한 JYP소속!


1남 2녀중 둘째라고하네요 


2010년에 미쓰에이 싱글엘범 벳걸굿걸 로 데뷔 !!


이번에 2017년에SBS연기대상으로 수목드라마 부분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받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수지이민호 재혈합이 정말 대박인게 수지 관련 연관검색어가 

전부다 수지이민호로 통일 되었다는거 ㄷㄷ 


최근에 수지 연애상담은 박진영에게 받았다는 이야기도 나오네요 





이민호 프로필은 1987년생이고 이민호생일은 6월22일! 


키가 187에 71키로 



소속사는MYM으로 유명 소속사죠 ㅎㅎ 


이민호씨는 영화에서도 드라마에서도 뵐수있었는데 


연기대상을 여러번 받으셔썽ㅆ습니다 ㅎㅎ


이번에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이민호씨가 하게되었다는데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이민호씨는 꽃보다남자에서 정말 주목하고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수지씨랑도 잘되고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ㅠ 



이민호씨 제대하신지도 쫌 되셨는데 

이번에 이민호수지 재결합하신김에 정말 오래오래 가셨으면좋겠다고생각이듭니다 !!


결혼까지 꼴인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