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모모랜드 주이 등장!! 노래너무잘하네 !!

이슈 체커|2018. 2. 4. 20:05


노래하는영상은 맨 밑에 넣어두었습니다 !! 





이번에 복면가왕에서 

모모랜드 주이가 나와서 화재! 


정말 멋진무대를보고있었는데 

설마 주이일줄은상상도못했네요 ㅠㅠ 






이번에 내가 야! 하면 너는 예! 

라는 김태우 노래를 불렀는데 

너무잘하더라구요 ㅠㅠ 


그저 감상감상 ... 


저는 헬리콥더 분이 더 잘하신거같은데 


떨어져서 아쉽 ... 






떨어지고나서 

모모랜드 주이는 송지연의 iwas a car  라는 노래를불렀는데 


너무 재치있고 뭔가 신인의 패기가넘치는! 

그런노래였어요 




항상 춤으로만 알아봐주고 웃기는 친구다 라고만 알아봐주시기때문에 

자신감이없는상태에서! 


가면을쓰고선 할수있겠다하여 

도전하게되었따고하네요 



항상 밝고 애너지넘치게 비타민같은 매력을 주는주이가 너무너무좋은데 ㅠ


이번에 뿜뿜뿜이후로 좋은노래 많이나오면서 

모모랜드 대박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 


트로피카나 부터 모모랜드 주이가 뜰거같다고 예상은했었는데 

정말 떠버려서 당황스럽네요 ㅋㅋ,,, 


흥해라 주이!!! 


영상 투척하고갑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