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회전 게임 어플추천 memorado

이슈 체커|2018. 2. 4. 20:54



뭔가 덜렁대고 


계속 깜빡하고 

방금들었는데도 잊어버리고 


사수한실수도많아지고 


이럴때 고민하게되는게 


내가 정말 나이가든건가 ? 

라는생각 .. 


건강한몸을위해 운동을하듯 


우리 뇌도 운동을 해야합니다 !! 


매일매일 꾸준히 뇌운동을 할수있게도와주는 

어플 몇가지를 추천해드릴게요 !! 








memorado 


두뇌회전게임 어플 추천첫번째 ,

 

제가 맨처음 접해본 메모라도라는게임인데요 , 



굳어있는머리를 풀땐 뭐가좋을까 .. 

머리를좀쓰고싶은데 추리소설을 읽어야할까 고민이많았는데 


찾다찾다 찾은게 이 memorado라는 어플입니다 .









일단 게임이 굉장히 다양하게 많이준비되어있고 


딱 시작할때 나의레벨체크를하고 


그레벨에따라서 게임의 난이도가 자동으로 조절이되요 


 






각각 게임은


다른 능력을 통해 진행하게되는데 


기억력을 이용해 게임을하거나 


순발력을 이용하거나 , 


각각 상황에맞게 내 레벨에 맞게 


나의 벨런스에맞게 ! 


그렇게 진행이되어 

나의 맞춤식 게임이 진행된다는점이 가장 흥미 깊었어요 









처음에는 무료로진행하다가


마음에들면 유료로 결제해라 라는식으로 이야기를하는데 


정말괜찮았던어플이라 .. 


저는 3달 결제하고 


다른어플은어떨까 ? 


고민한뒤 갈아타게되었네요 ㅎㅎ


정보의 바다로~ 


요세는 듀얼시스템도 도입되서 

더욱더 재미있어진거같더라구요 ㅎㅎ 


혼자서 묵묵히 하는그런게임에서 조금더 발전된것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