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박진희 확정 요약 정리 (박진희 사진모음)

이슈 체커|2018. 2. 15. 17:01

이번에고현정씨가 하차하고 리턴에 새롭게 박진희씨가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변호사 역할을 하던 고현정씨가 


이번에 이러저러한 사건으로 연루되면서 이전에 정리포스팅을 한번 작성하였는데 


주가 다음 후임으로 오게될것인가 말이많았던 와중에 


이번에 리턴에 박진희씨가 확정되었다고합니다. 


다이어트 체중관리 요즘너무힘들어죽겠네요 할수있는방법은다해보고있는데 

체중관리 다이어트 여성다이어트 보조제 먹고있는데 힘듭니다 














정말 박진희씨 입장에선 부담스러운 선택이 되었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선배 고현정씨도 있고, 


워낙에 이슈가 되었던 역할이기때문에 


다음이 쉽지않았을거라고생각이듭ㄴ디ㅏ 


박진희씨가 리턴에 들어오게된건, 


정말 고심끝에승낙을했다고하는데요 , 














박진희씨는 결혼을하고 그다음 활동을 잘하지않았던 분인데 


좋은기회가 될수있겠다 생각하신것같습니다 


워낙에 작품이좋고 


화제가 되었던 터라 


출연하면 좋긴할거같다는생각이 듬과 동시에 


오히려 이러한 상황에서 


밥상에 숟가락 놓기냐 식의 이야기가 있어 


좋은기회임과 동시에 리턴 박진희 확정되었다는소식을들었을때 


이미지 타격이 좀 있을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박진희씨연기도 무난하고 워낙에 베태랑이다보니 


여러가지 연기에 대한 걱정은 덜어도 될거같다는생각을 하였는데 














이번에 


박진희씨 연기가 뭔가 변화가있을지 


기존케릭터 그대로 맞추어 나갈지 걱정이되네요 


어쨋거나 박진희씨 리턴에 합류 확정이 된만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좋은결과 기다리겠습니다 !


리턴화이팅! 박진희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