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민 금메달! 관중석에서 응원하던 김연아 ㅋㅋㅋㅋㅋ (사진)

이슈 체커|2018. 2. 16. 15:43



오늘 16일 윤성민선수가 금메달을 설연휴 선물로 가져다 주었는데요 


생방으로보고있는데 


어찌나 손에 땀을쥐던지 ㅠㅠ ... 


실수가없어서 너무나도 다행이였습니다 

같이보고있던 가족들도 


다들 일어나서 환호했네요 







관중석에서도, 

금매달순간 아주 난리가났었는데 

해설하시는분 좋아하시는게 어찌나 재미지던지 ㅋㅋ 


덩달아흥이나더라구요 







윤성민선수는 평소에 김연아선수를 많이 좋아하기로 유명했는데


그런 윤성민선수를 관중석에서 


몰~래 응원하던 김연아선수가 포착되었습니다 ㅋㅋ... 






으! 


너무귀여우신거아닌가욤 ㅎㅎ 


자신이 평소 동경하던 김연아 선수가 


윤성민선수를 응원하러왔다는사실을 


본인이 알게되면 


얼마나 좋아할까요 ?? 




마블코리아에서도 축하해주는데 우와 .. 


이번에 아마 

윤성민선수도 김연아선수처럼 압도적인 경기를 펼쳐주어서 


윤성민선수 김연아선수 언제 한번 볼날이 있지않을까 싶네요 




두유노우 ? 

시리즈에 어서와 


라고하는데 ㅋㅋㅋ 


윤성민선수도 여기 대열에 합류해서 너무기쁩니다 

평소에 응원많이하던선수가 이렇게 잘되니 기분이좋네요 ㅠㅠㅠ 



 









우리나라 선수들 남은 기간동안 더욱더 멋진모습보여주고 ! 


메달을 따지못한 김지수 선수도 많은 박수 쳐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설연휴되세요 !! 

기분이좋네요 ~유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