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ㄷㅇ 억측 관련글 사과문 그리고 ...

이슈 체커|2018. 2. 25. 10:44

앞서 되도않는 루머글을 옮겨 


미투운동에 똥칠을한거같아 죄책감이듭니다.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한것같습니다.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사과하기에 앞서 

댓글써주신것 감사합니다 .

경고없이 진행하셨어도 

할말없는상황인것같습니다. 





사과문 

마녀사냥




평소 커뮤니티를 자주하는제게 

눈에띄는글이 생겨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ㄱㄷㅇ 하면 생각나는배우는 한명밖에없고, 

여론도 대부분그쪽으로 치우쳐저 있어 


아 이번에도 또터지는구나....


혼자 확신하고 썻던글입니다. 

해당글은 내려졌으며,

억측으로 이루어진 관련 글 또한 내렸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대한민국 법령에 따르면 

"사실여부와는 관계없이 공연성을 가진 매체에 상대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내용을 공개하면범죄가 성립"


무지에서 나온 범죄.

앞으로 블로그 활동을 할때, 

저도모르는 다른 모습으로 나타날지 모르므로,

유사한 상황이 벌어지지않게 주의하도록하겠습니다. 


+추가

곽도원 의 팬분이시거나 

곽도원씨 측의 분이라면 

아래 글들도 내리도록 권장해주시길바랍니다. 

저와 똑같이 익명의 글에 억측,추측글을 쓰신분들입니다 


http://factbomb.tistory.com/203?category=722196

http://newell.tistory.com/1260





사과문을 작성하며 든 생각



어찌보면 


현재 미투운동이아닌 


개투운동으로 변질되어 진행되고있는것같습니다. 


뻔히 있는사실을 다루는게아닌 


익명의 글 하나로도 우루루몰려 마녀사냥을 하고있는상황. 


저또한 누군지도모르는 사람의 글 하나를보고 

이렇게 글을쓰게된것처럼 말이죠, 


어떻게보면 다른의미로 화가납니다 

익명의 글을보고

이렇게 확일시하며 글을 작성했다는 제자신이

이렇게 쉽게 휘둘리는사람이였나 생각이드네요,



마녀사냥을 하고있었네요 


블로거니까, 

블로거답게 사과하겠습니다 


1) 곽도원씨 억측 하지말라는 내용의 글과 


2018/02/25 - [이슈 체커] - 곽도원 미투, 익명의 글에 마녀사냥 하는 네티즌


(글작성하였습니다)


2) 익명에도 휘둘리는 미투운동

2018/02/25 - [이슈 체커] - 미투 운동 부작용,변질된 익명으로부터오는 마녀사냥



에대해 오늘중으로 글작성할테니 


지켜봐주시길바랍니다. 


더하여...


저또한 문제이지만 


누군지도 모르는 하나의 익명글에 


사실인양 공론화 되어가는것도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기에 

댓글써주신 작성자님의 의견에 동의하는바이며


댓글남겨주신분이 직접 나타나주신다면 이것저것좀 여쭤보고싶은게있으니 


비밀댓글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진행하시려던것 진행하셔도 저는할말이없습니다. 

잘못은 잘못이기 때문이죠, 


진행 여부를 떠나, 

오늘 부로 

사실관계 확인후, 좋은 글들만 쓰도록 하겠습니다. 

휘둘린것에대해 내가 이정도밖에안되나 생각이들고 

바보같고 멍청했네요 , 

죄송합니다. 


돕지는못할망정

미투운동에 똥칠을한거같아

죄책감이듭니다.. 

죄송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