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영 : 강동원과 키스신하고 안티 카페 생겼다

이슈 체커|2018. 2. 2. 10:29


이번에 kbs2황금빛 내인생에서 배우정소영님이 활약하고계신데요!


기세를몰아 이번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셨습니다 !!

우와!!



이번에 해피투게더3에서 황금빛 미친존재감 특집으로 


황금 빛 내인생 에 출연중인 

김승우 고수희 정소영 이태성 이 출연했는데 


정소영님이 이야기해준게 화제가 되고있어요 !






강동원씨와 키스신 찍고 안티팬이 생겼어요 


당시에 정소영씨는 

강동원씨가 그렇게 유명하신분인줄은 몰랐다고하네요 




편하게 촬영하고 자고 일어나고 인터넷을보니 


안티카페가 생성이 되어있고 


니가뭔에 우리오빠입술을 훔쳐! 


라며 욕이 장난아니였다고 ㄷㄷ... 


그래도 뭐 .. 연예인에겐 늘상있는일이니 


뭐 ~ 그런가보다 하고 넘겼는데 


점점 안티카페회원수가 늘어나고있었다고 ..ㄷㄷ





요즘에는 결혼해서 키스신찍고나면 

남편에게 미안해서 볼에 쪽 해준다고하네요 


귀여우셔라 .. 






그밖에도 


김승우 씨는 김나댐 선생으로 진행욕심 부리고 

유재석씨가 진행본능 경계하고 

박명수씨는 일잡으러오셨어요 ? 

하는둥 ㅋㅋ.. 


이번편 되게 재미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