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값정도는 해결할수있는 어플

이슈 체커|2018. 1. 16. 15:07




허니스크린이라는 앱인데


이걸로 내가 !

큰돈을 벌어야지 !!


라는 생각은 버리시길 ...



이건 정말 

나도모르게 잊고있는사이에 


" 어? 벌써이만큼모였어 ? "


하는느낌으로 하는 앱이랍니다 ㅎㅎ.. 









1. 잠금화면 적립 

2. 광고 자세히보기 적립

3.추천인 적립 

4.아케이드 게임적립

5. 친구추천적립 



이렇게 다섯가지 적립 구조가있는데 


1번만 하셔도 충분하세요 ㅇ_ㅇ ... 















종합적인 총평 



저같은경우에는 핸드폰을바꾸고

잠금화면이 뭔가 익숙치 않아서 뭘까 .. 

생각해보니 허니스크린이 없더라구요 ㅋㅋ... 



그만큼 잠금해제를 하다보면 정말



내가지금 어플통해서 돈을벌고있는지

아니면그냥 잠금 해제를하는건지


모르겠는 그지경이 됩니다 .



그때부터 저도모르는사이 

1만원이 넘게 모여있더라구요 


(쏠쏠하게 지나다니다 편의점에서 한번쓸때면 

기분이참 ... 좋습니다 ㅋㅋ... 정말루요 



저는 이어플 평점 5점만점에 5점 드립니다!!!



평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