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에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고기집이 생겼습니다 .

이슈 체커|2017. 12. 19. 10:34




꿈에그리던 소고기무한리필집이 집앞에 생겼네요

가족들 나오라고해도 힘들다고 안나오는데 

언젠간 올일이있겠찌 .. 


생긴지 얼마안됬으니 

금방없어지진않겠죠 ?! 


그래도 초반에 가게 오픈했을대 

푸짐하게 .. 야심차게 주는 그런게있는데 ㅋㅋ... 

조금 노려보는입장에서 

빨리 하루빨리가고싶네요 ㅠㅠ 


맛있는거 얼른먹고싶다 ... 


소고기 무한리필집 정말 대박인것같아요 .. 사람도 바글바글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