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트 선수 정재원 이승훈 김민석 핵발리는 사진모음

이슈 체커|2018. 2. 21. 23:29



으으! 제가 예상한것처럼 팬덤이 점점 늘어나고있습니다 !! 


스케이트선수 정재원 너무나도 응원하고있었는데 

이번에 유망주라고 여기저기서 띄워주고 


이번에드디어 팬들도 많이생긴거같더라구요 



















지긋이 쳐다보는게 귀엽다고하시는팬분 ㅋㅋ.. 


저도같은걸느꼈답니다 스케이트 선수 정재원 넘나 귀엽네요 














이승훈선수 운동선수 포스 발려버려 ... 








뭔가 운동선수들 특유의 머뭇머뭇거림이 귀여운 짤 


사실 인터뷰해야하는데 가버려서 당황했던 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 


스케이트 선수 







사실은 이때 정말 가슴 떨리고 

와 진짜 실화인가 싶었는데 


남자팀추월 선수들 너무 잘하더라구요 


그런데 상대가 최대 강국을 꺾고 올라온팀이라 

너무나도 무서웠던 ... 그래도 너무자랑스러웠어요 !! 


그와중에 스케이트 정재원선수 귀엽 ㅋㅋ 

















스피트 스케이팅 남자팀추월경기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 은메달 획득!! 


왠지불안하긴했는데 맞아버렸네요 ㅠㅠ.. 

상대선수들 너무잘하더랍니다 


그래도어쩔수없지요!!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선수 너무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인터뷰 영상 보고가시죠!! 




뭔가 인터뷰전까지 되게 어수선했던 ㅋㅋ 


그래서 다들 너무멋지고 귀엽고 팬들 팍팍늘어나는소리가 들려옵니다 














정재원 김민석 이승훈선수 인터뷰에서 금메달을 못따 아쉽다고 전했는데 


팬들도 정말 아쉬웠답니다 .. 흑 ... 그래도 상대 너무잘하더라 ... 


팬들의 응원덕분에 레이스를 이어나갈수있었다. 라고 말하며

팬들에대한 감사인사를 나누는데 

정말 찡하더라구요


언제나 그렇듯 


태극기를들고 빙판위를 돌때 


가슴이 뭔가 메어지는듯한 감동을 받습니다 

 











좋은 경기내용으로 보답해줘서 너무고마워요 김민석 정재원 이승훈선수@!


특히 스케이트선수 정재원 ! 

너무나도 응원합니다 !! 


빙속 괴물로 커가고있다는 의견이많은데 






아자아자!! 

화이팅 !! 


대를이을선수로 지목받았다는것 자체가 영광인것같고 

기대가 큰만큼 

응원도 많이하겠습니다 화이팅@!!



2018/02/20 - [이슈 체커] - 여자 팀추월 백철기감독 "노선영 선수 가 자처했다 "

2018/02/20 - [이슈 체커] - 여자 계주 세레머니 움짤 귀여워!!! 금메달 연금 얼마 ??

2018/02/19 - [이슈 체커] - 여자팀추월 김보름 노선영 단한차례도 팀웍을 맞춰본적이 없었다.인터뷰

2018/02/19 - [이슈 체커] - 김보름 몸매 허벅지 대박!! 노란머리를하는 이유 흑발사진모음


댓글()